이름: 임성준 (bulbub3000@korea.com)
홈페이지: http://www.falundafa.or.kr
2005/1/19(수) 14:42 (MSIE6.0,WindowsNT5.1) 219.241.45.227 1024x768
진(眞)。선(善)。인(忍) 국제미술전-국회전시회  
진(眞)。선(善)。인(忍) 국제미술전-국회전시회




진(眞)。선(善)。인(忍) 국제미술전으로 초대합니다.


이 전시회에 전시한 작품들은 대만 국적의 장쿤룬(張崑崙) 교수를 비로한 세계적인 화가
11명이 인간세상에서의 잔혹행위를 통하여 나타나는 선(善)과 악(惡)의 대립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한 독재자가 자행한 파룬궁 탄압 과정에서의 박해 체험을 표현한 이 그림
들은 인권의 가치를 인식하고 인권에 대한 의식을 일깨워 주기에 충분한 것입니다.

眞善忍은 문화, 종교,정치,이념을 초월한 불변의 보편적 가치이며, 참과 거짓, 좋고 나쁨
을 구분하는 기준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간 양심의 기초이며, 인권과 자유, 평화의 초석이
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국회에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파룬궁에 대한 반인류적 인권탄압을 널리 알
림으로서 탄압의 종식을 앞당기고 우리가 향유하고 있는 자유와 인권과 민주주의의 가치
를 되새겨 보려는 취지에서 기획한 것입니다.

부디 참석하셔서 본 미술전을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5.1.

                       주최자 대표 신신범 드림


                                           
                          ◆ 전시 일정 ◆


전시: 2005.1.24(월) ~ 2005.1.26(수) (관람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장소: 국회의원회관 1층 로비
주최: 엠네스티 예비 38그룹
주관: 韓國法輪大法學會
후원: 대기원시보
문의: 신학용 의원실 (02-784-6086), 011-9546-4211

머 리 말
 
미술작품의 영원성과 세계성은 사람들의 심령과 정신을 격려하고 제고하는 데 있으며, 그것의 아름다움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데 있습니다. 이러한 작품을 창작하는 예술가에게 있어서는 회화가 단지 예술 자체로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진리를 전파하는 한 방편이 됩니다. 이런 특징을 구비한 작품만이 비로소 역사의 고험을 겪어낼 수 있습니다.

아주 많은 위대한 예술작품은 모두 인생, 진리에 대한 탐구와 신에 대한 찬미 그리고 인류 내재적(內在的)인 것과 외재적인 善과 惡의 싸움을 주제로 한 것입니다. 이런 예술작품의 목적은 사람의 쾌락을 유발하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더욱 높은 지혜와 진리에로 이끌어 가기 위한 것입니다.

이 전람회는 중국의 한 공산당 독재자가 감행한 파룬궁에 대한 박해 중에서 선과 악의 표현을 묘사한 것입니다. 이러한 그림은 眞善忍 원칙이 박해로 인해 도전받을 때 평범한 사람들이 더는 평범하지 않음을 세상 사람들에게 알려 줍니다. 法輪大法수련자는 정의와 자유, 존엄과 인간성이 짓밟힐 때, 견인불굴의 정신으로, 大善大忍의 정신으로 원한을 대하고 잔인무도한 학대와 심지어는 학살에 응대했습니다.

모든 작품은 저명한 예술가들이 창작한 것입니다. 일부 작가는 회화에 표현한 박해를 직접 겪었으며 그중의 한 분은 지금까지 여전히 감옥에 있습니다. 이런 고통스러운 경력은 그들이 예술창작을 하는 데 소재가 되었습니다.  




 
 
정의는 승리할 것입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인과응보의 법칙을 믿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그들은 이 비인간적인 만행을 종식시키기 위하여 일련의 법률적 행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오늘에 이르러 장쩌민과 그의 일당은 세계적으로 15개 나라에서 적어도 23건의 법률소송에 기소되었습니다.
 





 

 
잔혹한 박해와 중상모략을 당한 파룬궁 수련생
들은 전세계의 사람들에게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용기있는 행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위엄있고 평화롭게 진실을 수호하고 있습니다. "불굴의 정신" 전시회는 Liu Chengjun의 구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2002 중국 장춘 지방방송을 통하여 법륜대법의 진실을 성공적으로 방영하였으며 이후 그는 18개월 동안 비인간적인 박해를 받아 사망하였습니다.

 

 



 
 

1999년 6월 장쩌민 정권은 파룬궁 탄압을 시작했으며 중국민에게 국가적 테러를 자행 했습니다. 그들은 수련자들의 眞-善-忍에 대한 신념을 파괴하고 그들의 양심을 저버리게 하려고 강제로 온갖 종류의 비인간적인 고통을 가하였습니다.
'붉은 벽'과 '불굴'은 작가들이 중국에서 개인적으로 받은 박해 경험을 묘사한 것입니다.  



 

 

 
法輪大法은 인간이 자연에 원만하는 길을
제시하고 있으며 자신의 진정한 자아에로
복귀하도록 합니다.
수련은 몸을 개변합니다. 眞-善-忍에 따르는
가르침은 마음과 영혼을 개변할 것입니다.


*전시회의 이해를 돕기위한 부연설명

ː파룬궁(法輪功)의 등장

1992년 북경 동방건강박람회에 새롭고 특이한 기공이 선을 보였는데, 이것이 파룬궁(法輪功,法輪大法)이다. 이 박람회에서 파룬궁 창시인 이홍지(李洪志) 선생은 놀라운 질병 치유 효과를 실증해 보이며, 대회의 각종 상을 휩쓸었다. 이후 그는 파룬궁을 은퇴한 공산당 간부들이 주축을 이룬 중국기공과학연구회에 직속공파로 등록하였고, 중국 전역을 순회하며 총 54회의 기공학습반을 열었다. 이것은 7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1억 명에 육박하는 놀라운 수련자 증가의 기폭제가 되었다. 또한 그는 기공이 순수한 수련인 만큼 이를 통해 돈을 벌거나 명리를 추구해서는 안 된다고 못 박았다.

사람이 세상에 태어났다는 것은 곧 인간사의 온갖 희, 노, 애, 락과 고통에 노출됨을 의미한다. 사람들에겐 모두 다른 얼굴이 있지만, 그 얼굴엔 모두 비슷한 운명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좋지 않은 습관과 집착을 없애기란 참으로 힘든 일이다.
이홍지 선생은 그의 저서인 <전법륜>에서 “파룬궁 수련자는 반드시 진, 선, 인의 표준에 따라 자신의 심성을 닦아야 하며, 보다 높게 승화하려면 좋지 않은 습관과 집착을 모두 버려야한다.”고 강조한다.

ː왜 탄압하는가?

파룬궁 수련 인구가 공산당원 숫자인 5천만 명을 훨씬 웃도는 7천만 명 내지 1억 명이라는 자체 조사결과가 나오자 위기감을 느낀 장쩌민(江澤民) 정부가 탄압하기 시작했다는 주장이 국제사회에서 설득력을 얻고 있다. 한국 법륜대법 학회의 주장도 이와 크게 다르지는 않다. 하지만 중국 정부의 파룬궁 탄압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에 대한 단편적인 시각보다는 중국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전반적인 인권탄압 사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1999년 중국의 전 국가 주석 장쩌민은 파룬궁 관련 사안을 다루는 고위 비밀경찰기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만들어진 날이 6월 10일이기 때문에 흔히 ‘610 사무실’이라 불린다. 이 비밀경찰들은 중국의 모든 마을에 주재하면서 정치, 행정, 사법 시스템에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4개월 후 장쩌민 정부는 중국의 형법에 반 사교집단 조항을 삽입한 개정안을 통과 시킨다. 개정된 법조항은 종교 단체와 수련단체에 대한 탄압을 가속화하고 정당화하는 명분이 되었다.
1999년 7월, 국가의 모든 권력 기구를 총동원한 대대적인 파룬궁 탄압이 시작되었다. 미국법륜대법학회가 운영하는 명혜망 사이트 자료에 의하면 현재까지 공식 확인된 사망자 숫자만 884명이라고 한다. 또한 10만 명이 넘는 파룬궁 수련자들이 체포되어 고문과 혹형을 받았으며, 6천명이 넘는 수련자들이 법적 절차 없이 유죄판결을 받았다고 한다. 2001년과2002년의 국제사면위원회 인권보고서는 이런 주장을 뒷받침해준다.

이런 탄압은 파룬궁에 국한된 것만은 아니다. 2000년 2월엔 가톨릭을 포함한 미등록 기독교 신도들이 탄압의 표적이 되었다. 수많은 가정교회들이 습격 받아 최소한 129명이 학살되었고, 2만 4천 명가량이 체포되어 그 중 4천명 이상이 소위 ‘재교육’을 선고 받았다.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종교자유수호센터(Center for Religious Freedom)’는 14개의 단체를 사교로 규정한 중국 정부의 일곱 가지 극비 문서를 폭로하였다. 그 단체 중에는 남중국 기독교 교회와 기공 수련단체인 파룬궁이 포함되어 있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이들 단체를 파괴하기 위한 세부 계획도 들어 있었다.

장쩌민 전 국가주석은 파룬궁을 국가 제1의 적으로 간주하였으며, 이 기공 수련단체에 대한 그의 탄압은 그 유례를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잔혹하고도 광범위하다.

ː심신수련에서 인권운동으로

현재 파룬궁 수련자들은 중국에서 박해받는 동료 수련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전 세계적인 구명운동을 벌이고 있다. 장쩌민은 현재 한국을 포함한 세계 6개국에서 반인류 범죄, 집단학살죄 등으로 기소 되어있다. 이들은 장쩌민(江澤民,Jiang Zemin)과 중앙정법위원회 서기 뤄간(?干,Luo Gan), 610 공안조직의 책임자 류징(?京,Liu Jing), 공안부장 저우융캉(周永康,Zhou Yongkang) 등 4명을 국제 형사법정에 세워 탄압의 진실과 그에 대한 책임을 묻고자 한다. 최근 한국법륜대법학회는 서울, 대구, 대전 등 각 대도시에서 장쩌민 모의재판 행사를 열어 시민들에게 파룬궁 탄압의 부당함을 알리려 노력하고 있다.

ː수련은 자신을 바꾸는 일

지금 우리사회의 단면을 보면 지극히 위험한 상황에 처해있다. 자고 일어나 TV를 켜면 보이는 건 희망보다도 절망이다. 뉴스매체에서 보도하는 반인륜적이고 파렴치한 범죄행위들을 보면서 사람들은 점점 더 무감각해지고 무기력해진다. 절제와 인내가 사라지고 즉흥적인 감성과 욕망이 난무한다면 그것은 이미 인간사회가 아니다. 이 무서운 마성(魔性)의 폭발, 마성의 침투를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인다면, 우리사회의 미래, 인류의 미래는 없다.
꼭 수련이라는 형식을 취하지 않더라도 이젠 누구를 비판하고 설득하기 이전에 우리 스스로 자신을 뒤돌아보고 뭔가 이를 극복하기 위한 행동을 취해야하지 않을까. 그것도 바로 지금.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중국내 파룬궁탄압 관련 동영상

중국내의 테러




http://www.fkn.co.kr/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번호제 목짧은댓글이름작성일조회
131 http://ot100.com  ◆ 단체, 기업의 기념 또는 홍보용 포토 주문형 ...   세은 01/19-22:41  1483
130 http://www.falundafa.or.kr  진(眞)。선(善)。인(忍) 국제미술전-국회전시회   임성준 01/19-14:42  2127
129 http://blog.ggcf.or.kr  경기문화재단 문예블로그 오픈   경기문화재단 2005/01/18 15:36  2242
128 http://www.nvphoto.net  갤러리 뉴비전 안남용 개인전   갤러리뉴비전 01/14-04:23  1522
127    늦은 새해인사  1 몽란이 01/06-13:16  1025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